생두다이어트! 뱃살부터 빠르게 쫙~빠진다!
방송을 통해 다시한번 입증된 생두의 효능!
- 생두 추출물 클로로겐산-혈당을 낮추어 비만억제!
- 인체실험결과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에 탁월!
09:45 입력
40代 주부 이씨는 10년 가까이 식이요법은 물론 거의 매일 헬스클럽에서 운동도 한시간씩 하지만 살이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 처녀시절 48kg를 유지 하던 몸매는 출산후 점점 살이 쪄서 어느덧 60kg 후반대를 향해가고, 체지방 감량에 좋다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보조제도 먹어봤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그러던중 본인과 똑같은 고민을 하던 지인이 몰라보게 살이 빠져서 비결을 물어보니, 아무리 적게 먹고 운동을 해도, 체내 혈당 때문에, 섭취한 탄수화물이 빠르게 지방으로 축적되어 적게 먹더라도 살이 찌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최근 방송에 소개된 생두의 체중감량 효과!
출처-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

따라서 살을 쉽게 빼려면 혈당을 낮춰주는 "클로로겐산" 을 섭취 해야 하는데, 이는 보통 우리가 마시는 커피에 많이 함량 되어있지만, 원두를 볶을때 대부분 파괴되어 생두에 있는 클로로겐산의 20분의 1밖에 섭취할 수가 없다.
따라서 일반 커피가 아닌 생두에서 바로 추출한 클로로겐산을 섭취 할 수만 있다면, 다이어트가 훨씬 쉬워질 수 있다.

두빼빼 골드플러스의 주원료인 생두의 “클로로겐산”

생두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의 화합물의 일종인 클로로겐산은 체내에서 콜레스테롤 억제효과, 항산화작용은 물론 식사후 혈액으로 글루코스 방출을 늦추어 혈당수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두 추출물 인체 실험 결과
(규칙적인 생두섭취군 에서 체중 및,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가 나타났다)

다행스러운 소식은, 우리가 평소에 즐겨 마시는 “커피”의 생두를 통해 혈당을 낮추어 비만을 억제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문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시는 가공된 커피는 볶는 과정에서 “클로로겐산”의 성분이 대부분 파괴된다는 것이다.



'두빼빼 골드 플러스'의 체중감량 비결은 이미 다이어트 효과가 입증된 생두 에서 "클로로겐산" 성분의 손실 없이 추출하는 첨단제조기법과 고농축 함량에 있다.

(저렴한 비용에 퀼리티 높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두빼빼 골드 플러스!)

그외에도 다이어트중 건강손실을 막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과 체지방분해를 돕는 HCA, 식이섬유와 젖산칼슘등 26가지의 부원료는 빠른 체중감량과 함께, 변비나 피부노화등의 부작용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하여, 건강한 다이어트의 꿈을 실현 시켰다.


다이어트의 실패 원인중 가장 힘든 것이 섭취 방법인데, 두빼빼 골드 플러스의 경우 아침 저녁 식사 후 알약형태의 클로로겐산 농축성분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전부이며,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한, 시중에 유통되는 대다수 무허가 다이어트 식품과는 달리 국내외에서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받아 부작용이 없는 '안전 식품' 이다.

“두빼빼 골드 플러스” 관계자는 “살을 빼는 것은 단순히 몸에 있는 지방을 일시적으로 커팅하는 것이 아니라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들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하고, 요요현상이 없어야 한다” 라고 밝혔다.

“두빼빼 골드 플러스” 업그레이드 기념 한달간 푸짐한 혜택! (홈페이지 참조)

댓글 1,375